팅커뷰 홈
사용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로그인
팅커뷰 자주 묻는 질문
팅커뷰 자주 묻는 질문
Duplicate
팅커뷰 홈
사용가이드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로그인
팅커뷰 자주 묻는 질문
이용문의
뷰티샵만 이용이 가능한가요?
사업자 번호가 없으면 이용을 못하나요?
고객 정보가 많은데, 한꺼번에 옮길 수 있나요?
[카카오 알림톡연동] 채널명과 검색용 아이디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요금제문의
무료플랜은 정말 무료서비스인가요? 추후에 요금이 부과되지 않나요?
직원추가 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30일 무료체험 후 이용을 안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30일 무료체험과 무료플랜의 차이점이 뭔가요?
유료플랜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
카드결제를 할 수 없어요. 무통장입금이 가능한가요?
세금 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개인정보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직원 계정 변경이 가능한가요?
사업자 정보가 변경됐어요.
회원 탈퇴는 어디에서 하나요?
팅커뷰 SNS채널
유튜브(준비중)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팅커뷰 고객센터
1660-1890
평일 11:00~18:00 (점심 12:30~13:30, 주말∙공휴일 휴무)
불편한 점은 없으신가요?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고 있어요!
플러스샵 고객의견 청취
플러스샵 가입 후 한달이 지났습니다! 더 나은 프로그램이 되기위해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마음에 드시지 않았던 부분이 있는지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설문을 마쳐주시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외에 문의사항은 채팅상담 및 고객센터(070-4709-4520)를 통해 편하게 물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