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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고객 등록하기

처음 방문한 고객이라면? 고객정보 입력이 필요하겠죠 고객리스트에서 고객을 등록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INDEX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원하는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가이드를 바로 읽을 수 있어요

1. 신규고객 등록하기

고객리스트에서 신규고객을 등록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우측상단의 [신규고객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고객등록 창이 열리면 추가할 신규고객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고객등록 정보안내
이름은 필수로 입력해주세요. (한글/영문/한자/기호 가능)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야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어요. 수신거부를 클릭하면 문자발송이 제한됩니다.
담당자 : 고객의 시술을 전담하는 담당자를 선택해주세요.
등급 : 상점에서 설정한 고객등급 선택
태그 : 상점에서 키워드로 등록해놓은 태그 선택 (*태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고객태그 설정하기 를 참고하세요)
메모 : 고객 특이사항 기입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신규고객 등록 완료-!

2. 고객정보 수정하기

고객리스트에서 고객정보를 수정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정보수정을 원하는 고객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고객 상세정보 창이 열리면 [수정]버튼을 클릭하세요.
고객정보를 변경해 입력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하세요.
고객정보 수정 완료-!

3. 고객정보 삭제하기

고객리스트에서 고객을 삭제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정보삭제를 원하는 고객을 찾아 클릭해주세요.
고객 상세정보 창이 열리면 우측상단의 [삭제아이콘]을 클릭하세요.
삭제 확인창이 열리면 [예]를 클릭하세요.
고객정보가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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