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태그를 이용하면 고객리스트에서 태그로 고객을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태그를 등록하는 방법부터 관리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1. 새 태그 등록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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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리스트에서 고객태그를 등록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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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측상단의 [등급∙태그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태그설정]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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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창이 열리면 [새 태그등록] 버튼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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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생성창이 열리면 태그명을 입력하고 태그색상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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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버튼을 클릭해 새 태그 등록을 완료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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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태그가 등록되었어요!
2. 태그 수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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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리스트에서 고객태그를 수정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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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측상단의 [등급∙태그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태그설정]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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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창이 열리면 수정하고 싶은 태그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하고 [수정]을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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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수정창이 열리면 태그명 또는 태그색상을 수정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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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수정이 완료되었어요!
3. 태그 삭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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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리스트에서 고객태그를 삭제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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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측상단의 [등급∙태그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태그설정]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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팝업창이 열리면 수정하고 싶은 태그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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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확인창이 열리면 [예]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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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삭제가 완료되었어요!
4. 태그 이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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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설정을 완료했다면, 이제 고객을 태그로 분류할 차례에요! 태그를 이용하면, 고객리스트에서 태그로 고객을 구분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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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고객을 등록할 때 태그를 선택하고 등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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