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뷰 홈
home

고객태그 설정하기

고객태그를 이용하면 고객리스트에서 태그로 고객을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태그를 등록하는 방법부터 관리하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드릴게요
INDEX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원하는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가이드를 바로 읽을 수 있어요

1. 새 태그 등록하기

고객리스트에서 고객태그를 등록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우측상단의 [등급∙태그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태그설정] 클릭해주세요.
팝업창이 열리면 [새 태그등록] 버튼을 클릭하세요.
태그 생성창이 열리면 태그명을 입력하고 태그색상을 선택하세요.
[생성]버튼을 클릭해 새 태그 등록을 완료하세요.
새 태그가 등록되었어요!

2. 태그 수정하기

고객리스트에서 고객태그를 수정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우측상단의 [등급∙태그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태그설정] 클릭해주세요.
팝업창이 열리면 수정하고 싶은 태그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하고 [수정]을 선택하세요.
태그 수정창이 열리면 태그명 또는 태그색상을 수정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하세요.
태그 수정이 완료되었어요!

3. 태그 삭제하기

고객리스트에서 고객태그를 삭제해볼까요? 왼쪽 사이드메뉴의 [고객리스트]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우측상단의 [등급∙태그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태그설정] 클릭해주세요.
팝업창이 열리면 수정하고 싶은 태그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하세요.
삭제 확인창이 열리면 [예]를 클릭해주세요.
태그삭제가 완료되었어요!

4. 태그 이용하기

태그설정을 완료했다면, 이제 고객을 태그로 분류할 차례에요! 태그를 이용하면, 고객리스트에서 태그로 고객을 구분할 수 있어요!
신규고객을 등록할 때 태그를 선택하고 등록하세요!

[기능가이드] 고객관리 다음 글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