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를 설정해 고개의 특이사항을 분류하고 관리해보세요!
1. 고객태그 등록하기
•
고객태그를 등록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 등급 등록]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우측상단의 [새 태그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추가할 새로운 태그의 이름을 입력하고 태그색상을 선택해주세요.
•
[생성] 버튼을 눌러 태그를 등록해주세요.
•
새 태그 등록이 완료되었어요! 이제 고객을 새로운 태그에 분류할 수 있어요!
2. 고객태그 수정하기
•
고객태그를 수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 태그 등록]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수정을 원하는 태그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고 [수정]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태그 수정이 완료되었어요!
3. 고객태그 삭제하기
•
고객태그를 삭제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 등급 등록]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삭제를 원하는 태그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고 삭제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삭제 확인 팝업 창이 열리면 [예]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고객태그가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4. 태그 이용하기
•
태그설정을 완료했다면, 이제 고객을 태그로 분류할 차례에요! 태그를 이용하면, 고객리스트에서 태그로 고객을 구분할 수 있어요!
•
신규고객을 등록할 때 태그를 선택하고 등록하세요!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