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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권/포인트 관리 메뉴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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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사장님. 플러스샵입니다.
많은 사장님들께서 요청 주셨던 선불권, 포인트 관리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번 기능 개선으로 선불권, 정기권, 포인트 잔액 수정은 물론 만료가 임박한 선불권 관리도 용이해 졌답니다

1. 선불권 수정하기

그럼 어떻게 선불권 잔액을 수정하는지 같이 확인해 볼까요?
고객리스트에서 고객을 클릭하여 고객 상세정보로 들어가 주세요.
고객 상세정보 화면에서 선불액 관리 탭으로 이동한 뒤 보유하고 있는 선불권을 클릭하면,
선불액 내역 팝업이 뜰텐데요. 선불액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에요.
선불액 조정을 눌러 주세요.
팝업창이 뜨면 수정하고자 하는 금액과 날짜를 잔여정보와 유효기간에 입력해 주세요.
필요에 따라 내역에 변경사유를 남길 수 있답니다.
선불권 잔액 수정 참 쉽죠??
횟수권, 기간권 같은 정기권도 선불권과 동일하게 잔여정보와 유효기간을 수정할 수 있으세요.

2. 적립포인트 수정하기

이번엔 적립포인트 수정으로 넘어가 볼게요.
고객리스트에서 고객을 클릭하여 고객 상세정보로 들어가 주세요.
고객 상세정보 화면에서 포인트 관리 탭으로 이동한 뒤 포인트 차감, 충전을 클릭해 주세요.
유효기간을 수정하고 싶다면 유효기간을 클릭하여 변경할 수 있어요.

3. 선불고객/포인트관리 메뉴 알아보기

마지막으로 선불고객/포인트관리 메뉴를 알아볼텐데요. 고객이 보유한 선불권과 정기권의 전체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요.
또한 만료가 임박한 선불권과 정기권도 확인할 수 있게 되어 단골고객 관리가 쉬워졌답니다.
고객리스트 메뉴 아래에 선불고객/포인트관리 메뉴가 생겼어요.
전체 탭에서 전체고객이 보유한 선불권과 정기권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잔여 선불액, 보유 정기권, 잔여 포인트를 클릭하여 상세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검색창을 활용해 회원을 직접 검색하고 보유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만료(예정) 탭에서는 필터를 걸어 잔여와 유효기간이 임박한 고객을 찾을 수 있고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 상세페이지로 이동 가능합니다.
우리 샵에 선불권을 구매한 고객의 만료(예정) 정보를 쉽게 찾고 관리해 준다면 고객은 더욱 좋아하시겠죠?
이상으로 선불권/포인트 관리 메뉴 업데이트 소식을 마치며
8월엔 생일고객, 시술 후 리터치 등 문자 자동발송 템플릿 기능문자보다 저렴한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기능 업데이트 소개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 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오른쪽 하단에 채팅 상담을 클릭하거나 고객센터(070-4709-4520)로 연락해 주세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