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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추가 및 관리

직원이 여러명인 다인샵을 운영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직원을 추가하고 관리해보세요! 30일 무료체험(유료플랜)을 이용하면 직원을 제한없이 추가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아직 30일 무료체험 시작 전이라면 먼저 체험을 시작한 후 직원추가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INDEX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원하는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가이드를 바로 읽을 수 있어요

1. 직원 추가하기

직원을 추가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직원추가 버튼을 클릭해 직원을 추가해주세요. (이때, 무료플랜 이용 중이라면 유료플랜 30일 무료체험 버튼을 클릭해 무료체험을 시작해주세요!)
직원정보를 입력하고 등록 을 눌러주세요.
아이디, 비밀번호 :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직원이 직접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름 : 입력한 이름으로 캘린더에 노출됩니다.
대표색상 : 선택한 색상으로 캘린더에 노출됩니다.
직원추가가 완료되었어요!

2. 직원 순서 바꾸기

캘린더, 담당자 선택에 중요한 직원이 먼저오도록 직원의 순서를 바꿔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직원리스트 왼쪽의 ::: 아이콘 을 클릭하고 드래그해 순서를 변경해주세요. 직원의 순서가 바뀌었어요!

3. 직원정보 수정,삭제하기

직원정보를 수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수정을 원하는 직원을 클릭하고 직원정보 수정 을 선택해주세요.
직원정보를 수정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직원정보가 변경되었어요!
직원정보를 삭제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삭제를 원하는 직원을 클릭하고 직원정보 삭제 를 선택해주세요. (직원정보를 삭제하면 고객의 담당자정보, 매출의 담당자정보가 ‘담당자없음'으로 변경됩니다.)
삭제 확인 팝업창이 뜨면 를 클릭해주세요. 직원정보가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4. 직원권한 설정하기

직원권한을 설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권한설정이 필요한 직원을 클릭하고 직원권한 설정 을 선택해주세요.
권한 설정을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고 권한을 전체 , 내것만 , 권한없음 중 선택해주세요.
전체 : 선택한 직원이 모든 직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내것만 : 선택한 직원이 본인의 정보만 확인할 수 있어요.
권한없음 : 선택한 직원이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직원권한 설정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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