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뷰 홈
home

고객 등급 등록

고객등급에 따라 포인트 적립율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요. 설정한 등급과 포인트 적립율에 따라 매출등록 시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INDEX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원하는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가이드를 바로 읽을 수 있어요

1. 기본등급 포인트 적립률 설정하기

기본등급의 적립률을 설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등급등록]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기본등급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고 [수정]을 선택해주세요.
포인트 적립률 설정을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기본등급의 포인트 적립률 설정이 변경되었어요! 이제 변경된 적립률로 포인트가 자동 적립됩니다. ( 주의! 기본등급은 삭제할 수 없어요!)

2. 새 고객등급 등록하기

고객등급을 설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등급등록]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우측 상단의 [새 등급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새로 추가할 고객 등급명과 결제수단별 적립률을 입력해주세요.
[생성]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새 고객등급이 추가되었어요! 이제 고객을 새 고객등급에 분류할 수 있어요.

3. 고객등급 수정하기

고객등급을 수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 등급 등록]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수정을 원하는 등급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고 수정을 선택해주세요.
내용을 수정하고 [수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수정이 완료되었어요!

4. 고객등급 삭제하기

고객등급을 삭제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 등급 등록]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삭제를 원하는 등급 우측의 [∙∙∙]버튼을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해주세요.
삭제 확인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고객등급이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선택한 등급에 해당하는 고객은 기본등급으로 이동됩니다)

5. 고객등급 순서변경하기

고객등급을 순서를 변경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고객 등급 등록]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등급 좌측의 드래그 아이콘을 클릭해 움직이면 순서를 변경할 수 있어요
가장 상단에 위치한 등급이 기본값으로 변경됩니다!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