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뷰 홈
home

예약상태 관리하기

대기중인 고객, 방문 예정인 고객, 노쇼고객 등 뷰티샵에선 고객의 예약상태가 매우 중요하죠 고객의 예약상태를 빠르게 확인하고 관리해보세요!

1. ‘예약대기’ 거절 또는 승인하기

1-1. ‘예약대기’ 승인하기

웹예약 등 외부에서 고객이 직접 예약을 요청한 경우 예약대기 상태로 등록돼요. 그럼, 예약대기 를 관리해볼까요?
‘예약대기’ 상태의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승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약확정 으로 예약상태가 변경됩니다.

1-2. ‘예약대기’ 거절하기

웹예약 등 외부에서 고객이 직접 예약을 요청한 경우 예약대기 상태로 등록돼요. 그럼, 예약대기 를 관리해볼까요?
‘예약대기’ 상태의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거절 버튼을 클릭하면 예약취소 로 예약상태가 변경됩니다.

2. ‘예약확정’ 노쇼 또는 매출등록하기

2-1. ‘예약확정’ 노쇼처리하기

팅커뷰 내에서 직접 예약을 등록한 경우 예약확정 상태로 등록돼요. 그럼, 예약확정 을 관리해볼까요?
‘예약확정’ 상태의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노쇼 버튼을 클릭하면 노쇼 로 예약상태가 변경됩니다.

2-2. ‘예약확정’ 매출등록하기

팅커뷰 내에서 직접 예약을 등록한 경우 예약확정 상태로 등록돼요. 그럼, 예약확정 을 관리해볼까요?
‘예약확정’ 상태의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매출등록 버튼을 클릭한 후 매출등록을 완료하면 매출등록 으로 예약상태가 변경됩니다.

3. ‘노쇼’ 노쇼취소하기

등록된 예약을 ‘노쇼' 처리한 경우 노쇼 상태가 돼요. 그럼, 노쇼 를 관리해볼까요?
‘노쇼’ 상태의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노쇼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예약확정 으로 예약상태가 변경됩니다.

4. 예약취소 또는 삭제하기

4-1. 예약취소하기

고객이 예약을 취소한 경우, 예약상태를 예약취소로 변경할 수 있어요. 그럼 예약상태를 예약취소 로 변경해볼까요?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예약취소 또는 예약삭제 를 선택할 수 있어요
예약취소 버튼을 클릭하면 예약상태가 예약취소 로 변경됩니다.

4-2. 예약삭제하기

캘린더에서 더이상 보고싶지 않은 예약은 삭제할 수 있어요. 그럼 예약을 삭제 해볼까요?
예약블록에 마우스를 올려 예약정보창을 열어주세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예약취소 또는 예약삭제 를 선택할 수 있어요
삭제 버튼을 클릭하고 확인창이 나오면 삭제 버튼을 한번 더 클릭해주세요.
캘린더에서 예약이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