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뷰 홈
✉️

등록한 발신번호가 차단서비스에 가입되었는지 확인해주세요

문자내역에 발송한 문자가 자꾸만 ‘실패'로 처리되나요? 원장님의 발신번호가 번호도용문자 차단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문자발송에 실패할 수 있어요 이럴 땐 사용하시는 이통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해당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문자발송을 이용해주세요!

 번호도용문자차단 서비스란?

이동전화 가입자 본인 또는 제3자가 문자 중계사업자가 제공하는 인터넷 문자발송 서비스이용시 가입고객의 이동전화를 회신(발신)번호로 사용할 수 없도록 차단하는 서비스

 통신사별 번호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해지 방법

KT : 국번 없이 100(KT고객센터)에서 전화 신청 가능
SK : TTworld 홈페이지부가서비스 > 문자 > 문자편리서비스1566-0011(SKT고객센터) 또는 휴대폰에서 114로 전화 신청 가능
LG U+ : 홈페이지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문자/메신저휴대폰에서 114로 전화 신청 가능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