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전화번호가 변경되면서 고객정보가 둘로 나뉘어졌다면? 고객병합기능을 이용해 고객정보를 병합해 선불액, 정기권, 고객정보등을 합치실 수 있어요!
고객 병합하기
고객정보가 여러개 나뉘어졌을때, 고객병합하기를 통해 ‘고객정보’, ‘잔여 선불액’, ‘잔여 정기권’을 합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 병합하기
•
병합 기준이 되는 고객 (병합 후에도 남겨질 고객정보)을 선택해주세요.
•
고객 연결 메뉴로 이동해주세요
고객병합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병합하실 대상 고객을 선택해주세요.
‘현재 고객페이지의 정보’에 병합되며, ‘선택한 고객’의 정보는 사라집니다.
참고 기존에 저장되어있던 고객의 연결이 해제됩니다. ‘공유 선불액’, ‘공유 정기권’이 있는 고객을 병합하실 경우 다시 고객연결을 하셔야합니다.
선택하신 고객의 이름을 기입한뒤, 병합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현재 고객정보페이지로 병합하신 고객의 정기권,선불액이 병합되었습니다.
•
병합대상으로 선택하신 고객정보는 고객리스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