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이 여러명인 다인샵을 운영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직원을 추가하고 관리해보세요! 30일 무료체험(유료플랜)을 이용하면 직원을 제한없이 추가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아직 30일 무료체험 시작 전이라면 먼저 체험을 시작한 후 직원추가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1. 직원 추가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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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을 추가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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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추가 버튼을 클릭해 직원을 추가해주세요.
(이때, 무료플랜 이용 중이라면 유료플랜 30일 무료체험 버튼을 클릭해 무료체험을 시작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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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정보를 입력하고 등록 을 눌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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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 비밀번호 :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직원이 직접 로그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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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입력한 이름으로 캘린더에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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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색상 : 선택한 색상으로 캘린더에 노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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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추가가 완료되었어요!
2. 직원 순서 바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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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린더, 담당자 선택에 중요한 직원이 먼저오도록 직원의 순서를 바꿔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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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리스트 왼쪽의 ::: 아이콘 을 클릭하고 드래그해 순서를 변경해주세요.
직원의 순서가 바뀌었어요!
3. 직원정보 수정,삭제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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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정보를 수정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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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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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을 원하는 직원을 클릭하고 직원정보 수정 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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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정보를 수정하고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직원정보가 변경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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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정보를 삭제해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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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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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를 원하는 직원을 클릭하고 직원정보 삭제 를 선택해주세요.
(직원정보를 삭제하면 고객의 담당자정보, 매출의 담당자정보가 ‘담당자없음'으로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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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확인 팝업창이 뜨면 예 를 클릭해주세요. 직원정보가 완전히 삭제되었어요!
4. 직원권한 설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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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권한을 설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 추가 및 관리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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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설정이 필요한 직원을 클릭하고 직원권한 설정 을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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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 설정을 원하는 메뉴를 클릭하고 권한을 전체 , 내것만 , 권한없음 중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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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 선택한 직원이 모든 직원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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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것만 : 선택한 직원이 본인의 정보만 확인할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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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한없음 : 선택한 직원이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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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버튼을 클릭하면 직원권한 설정 완료-!
5. 직원 로그아웃 처리하기 (4월 업데이트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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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권한을 설정해볼까요? 환경설정 창에서 [직원추가 및 관리] 를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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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로그아웃처리가 필요한 직원을 클릭하고 [로그아웃 처리]를 선택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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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택한 직원이 1시간 이내로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 처리됩니다.
(자동로그인을 이용한 경우 자동로그인도 해지됩니다)
참고! 1개월간 로그인 기록이 없는 계정의 경우 자동을 로그아웃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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