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뷰 홈
home
📞

팅커뷰 통화매니저

고객만족은 전화를 받을 때 부터 시작되죠! 팅커뷰 통화매니저는 고객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올 때, 고객의 정보를 PC 화면에 자동으로 표시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전화 수신과 동시에 고객의 정보를 확인하여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응대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해보세요!
팅커뷰 통화매니저는 인터넷 전화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유선 전화는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으니 이용중인 통신사의 인터넷 전화를 가입해주세요.
팅커뷰 통화매니저와 연동 가능한 통신사별 인터넷전화 서비스
SKB : 센트릭스(Centrex) 또는 SOHO
LGU+ : 센트릭스(Centrex) 또는 IMS
KT : CRM 연동이 가능한 통화매니저 API
*일반 070 인터넷전화는 팅커뷰 통화매니저와 연동이 불가능
INDEX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 원하는 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가이드를 바로 읽을 수 있어요

1. 팅커뷰 통화매니저 구독하기

팅커뷰 통화매니저는 유료플랜의 부가서비스입니다. 유료플랜 결제 후 구독이 가능합니다!
[구독 및 결제] → [구독 관리] 페이지가 열리면 부가서비스에서 팅커뷰 통화매니저를 선택해 주세요.
우측 결제 금액을 확인 후 [구독결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2. 팅커뷰 통화매니저 설치하기

아래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CallManagerSetup_V1.25.msi
11.5 MB
다운로드한 CallManagerSetup를 실행 해주세요.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의 차단 메시지가 나온다면 추가 정보를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를 선택 후 [다음]을 눌러 설치를 시작해 주세요.
설치 완료 안내가 나오면 [닫기]를 눌러주세요.

3. 팅커뷰 통화매니저 실행하기

① 반드시 통신사 인터넷 전화에 먼저 로그인해주세요!
이용중인 통신사 인터넷 전화에 먼저 로그인하셔야 팅커뷰 통화매니저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다수의 PC 동시 접속은 불가능합니다! 하나의 PC에서만 이용해주세요.
바탕화면에 설치된 팅커뷰 통화매니저를 실행해주세요.
작업표시줄 우측 숨겨진 아이콘 표시 버튼(︿)을 눌러주세요.
팅커뷰 통화매니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한 통신사 인터넷전화를 선택해주세요.
아래 목차를 눌러 가입 통신사별 로그인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CID 부가서비스 상품에 가입 전이라면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3-1. SKB 계정추가 및 로그인

착신전환 설정을 원하신다면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3-2. LGU+로그인

착신전환 설정을 원하신다면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3-3. KT 로그인

착신전환 설정을 원하신다면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주세요!

4. 팅커뷰 통화매니저 기능 및 추가설정

4-1. 작동 화면 예시 및 기능

전화가 왔을때
부재중
미등록 고객의 전화가 왔을 때
자세히 보기를 누르면 고객 상세 정보로 이동합니다.
미등록 고객일 경우 알림 팝업의 고객등록 버튼을 눌러 고객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기존 고객일 경우 ‘자세히 보기’를 눌러 고객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미등록 고객일 경우 ‘고객등록’을 눌러 샵 고객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4-2. 추가 설정 사항 - 화면보호기 방지

작업표시줄 우측 숨겨진 아이콘 표시 버튼(︿)을 눌러주세요.
팅커뷰 통화매니저 마우스 오른쪽 버튼 → 환경설정을 눌러주세요.
화면보호기 방지를 체크하여 활성화 해주세요.
화면보호기, 절전모드 시 통화매니저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4-3. 착신전환

자리를 잠시 비우거나 한창 시술 중일 때는 매장전화 수신이 어려운 경우가 있죠. 매장에 걸려오는 전화를 다른 전화기로도 받을 수 있도록 연결하는 착신전환 기능을 통해 고객의 전화를 놓치지 마세요! 통신사별 착신전환 방법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