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금입금 자동확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설정을 완료했다면? 이제 예약금 입금내역을 관리할 차례에요! 자동연결된 입금내역을 확인하는 방법부터, 연결에 실패한 예약을 연결하는 방법까지!
1. 자동연결된 입금내역 관리하기
예약금입금 자동확인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설정을 완료했다면 이제 계좌입금내역을 자동으로 불러옵니다! (계좌가 등록된 시간 이후의 입금내역을 조회할 수 있어요)
입금된 예약금내역은 자동으로 예약과 연결되며, 연결에 성공할 경우 연결상태가 ‘연결완료’로 표시됩니다.
자동연결에 성공하는 조건은 아래와 같아요!
•
예약의 고객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합니다.
•
입금자명과 동일한 입금대기 상태의 예약이 1건 이어야 합니다.
(입금자명과 동일한 예약이 2건 이상이면 예약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연결상태를 클릭하면 어떤 예약과 연결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2. 자동연결에 실패한 입금내역 관리하기
입금된 예약금내역이 등록된 예약과 연결을 실패할 경우 ‘연결필요’로 표시됩니다.
자동연결에 실패하는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자명과 동일한 고객명의 예약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입금자명과 동일한 고객명의 예약이 2건 이상입니다.
연결에 실패한 입금내역을 수동으로 예약과 연결할 수 있어요!
•
예약금 내역의 연결상태를 클릭하세요!
•
연결을 원하는 예약을 검색하고 선택하세요
◦
선택한 입금내역의 입금시간을 기준으로 7일 전 이내에 등록된 예약을 검색할 수 있어요
◦
참고 선택한 예약의 예약상태를 함께 변경할 수 있어요
•
[연결] 버튼을 클릭하면 수동연결완료-!
3. 예약금이 아닌 입금내역 관리하기
예약금이 아닌 입금내역은 ‘기타’카테고리로 관리할 수 있어요!
•
‘기타’로 분류하고 싶은 입금내역의 카테고리를 클릭하세요
•
[기타]를 클릭하면 카테고리가 변경됩니다!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팅커뷰 운영팀에 문의해주세요.
채팅으로 문의하기 >